본문 바로가기

Home Baking

[Home Baking] 한 번 더 르뱅쿠키 ! 언제 구워도 맛있는 쿠키 💜

728x90

10월 초 ~ 중순동안 만들어진 베이킹 일지입니다 !
* 글을 쓰는 현재 시점보다 더 오래 된 과거의 일임을 미리 알려드려요 *

안녕하세요 !
저번 르뱅쿠키를 만들고 나서 또 만들었어요 ㅋㅋㅋ
레시피가 확정됐으니 재미나게 만드는 중이랍니다.
이제 전체적인 틀은 잡혔으니 세세하게 응용 겸 수정을 해 보려구요.
레시피 연구하고 만드는 건 생각보다 재밌어요 !!!


레시피는 아래 포스팅 참고하기 !
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
https://dspringd.tistory.com/41

언제나 늘 그렇듯 재료 준비는 열심히, 빠르게 착착
호두는 분태로 만들고, 커버춰는 2 종류를 쓰는데 큰 커버춰를 두 번 썰어넣어요.
사진엔 없지만 달걀도 준비해주시구요 !

이번엔 핸드믹서로 작업했어요 ! 미니 주걱으로 낀 버터 빼느냐구 삐질,.,ㅋㅋㅋ

728x90

달걀 넣은 반죽에 가루류 체쳐서 넣어준 뒤에 토핑도 차근차근 섞기 !

90그램씩 소분해서 얼려버리기 !
190도 쯤 26분 내외로 판 돌려가며 고르게 구워주세요 ! (상하 열선 모드 기준)

쓰는 중인데 벌써 먹고 싶당...

개인적으로 너무너무 좋아하는 베스트 사진 ♥

적당히 포슬포슬한게 느껴지시나요 ?
며칠 뒤에 먹으면 살짝 꾸득해져서 식감이 무거워지는데 그 맛도 너무 좋아요 !
르뱅 쿠키 글은 많이 올렸는데 앞으로도 계속 만들거 생각하니... 글을 어떻게 써야할지 고민이 되네요 ㅋㅋㅋ
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 날이 추운데 따뜻하게 입고 다니셔요 !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