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Home Baking

[Home Baking] 마미오븐님 생크림 식빵 2배합 🍞

728x90

안녕하세요 여러분! 다들 힘든,,, 월요일을 보내셨나요 ㅎ.ㅎ 날이 갈수록 너무 덥고 습해서 다들 너무 힘드시죠 ㅠ__ㅠ

코로나 19 때문에 더 불안하고 마스크 때문에 힘들구... 백신은 맞으셨나 모르겠어요 저는 20대라 백신은... ㅎ

오늘은 마미오븐님 생크림 식빵을 만들었는데요 ~ 첨엔 손반죽으로 했는데... 반죽이 마음에 안 들어서 키친에이드로 한 번 더 만들어 봤어요. 반죽기 버전도 완벽한 결과물이 나오진 않았지만 제 기준에서는 손반죽보다 나은 결과에요!

 

손반죽할 때 손을 삐끗해서 시큰시큰하네요. 나도 스파 틴소 갖고 싶다구,,, 반죽은 기계 반죽해요 여러분 ,,, 아님 무반죽법 제발 !!! 키친에이드 5쿼터 볼리프트식이나 키친에이드로 빵 반죽하시는 분들 팁 좀 알려주세요! 그럼 이만 서론은 요기까지 ㅋㅋㅋ 오늘은 사진이 별로 없네요?!


728x90

손반죽 버전,,, 때깔은 곱구나 너...
기계반죽 버전,,, 우유를 안 바륵로 구웠더니 매트-하게 나왔네효 히힉 

제가 또 베린이인 주제에 글루텐 집착이 엄청 심하걸랑효 ... ㅎ 반죽할 때마다 윈도우 테스트를 몇 번이나 하는지... ^^ ㅎㅎ 저만 그런건가요... 아니잖아요...!! 근데 늘 그랬듯이 이 레시피 자체가 촉촉한 레시피라 반죽을 못해도 티는 덜 난다는 것... ?! 맨식빵보다 우유, 우유보다 생크림 식빵이 최고인 것 같아요 헤헷 다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마무리하시길 바라요 !! 댓글이나 구독 주시면 바로 바로 맞답변하러 갑니다 !! ~~

 

728x90